본문 바로가기
기타분류

시체 꿈 해몽 피묻은 시체보는 꿈 토막 고양이 사람 아기 송장 꿈 풀이

by Re:Time 2022. 1. 28.
반응형

으스스한 기분이 드는 시체 꿈은 생각보다 아주 좋은 꿈 해몽을 보여줍니다. 시체를 보는 꿈 중에서 좋은 꿈을 풀이해보면 현실에서도 재물이 들어온다던지 소위 말하는 대박을 꿈꿀 수 있는 해석을 해볼 수 있습니다. 다만 시체 꿈 자체가 역몽이긴 하지만 어느 꿈들과 마찬가지로 길몽이 아닌 흉몽도 있으니 상황에 맞추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묘지에-시체-손이-나와있다
시체와 묘지

 

본인에 대한 시체 꿈

시체 꿈을 해석할 때 현재의 본인의 상황으로 대입하여 볼 수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학업이나 본인이 진행하는 일에 관련하여 풀이를 하게 될 시 학업의 경우 성취를 이루거나 일에 대해서는 진급이나 보너스 등으로 해몽해볼 수 있죠. 이러한 대입법을 통해 본인에 대한 시체 꿈은 내가 고민하고 있는 부분이나 기분에 따라서도 현실적인 부분도 생각해야 되기 때문에 어려운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다양한 유형을 조합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응형

 

시체를 보는 꿈, 시체를 본 꿈, 시체를 바라보는 꿈

정상적인 시체라면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데다 정상적인 죽음임으로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또한 부패한 시체나 구더기가 있는 시체도 정상적인 데가 여물은 느낌을 주기에 더욱 좋은 꿈으로 풀이하는데요. 재물이 들어오고 성취를 뜻하니 좋은 일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본인의 시체를 보는 경우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고 본인이 죽인 시체를 보는 경우 일에 대한 성취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직접 시체를 묻는 꿈, 송장을 매장하는 꿈

슬픈 일과 나쁜 일 모두 이겨내는 뜻으로 과거의 일들을 묻어놓는 것으로 길몽이라 칭합니다. 새로운 도전이나 이사, 고민의 해결을 의미하며, 겪어보지 못한 일을 맡게 되거나 새로운 환경에 놓이게 되는 상황으로 충분히 이겨낸다는 해몽을 할 수 있습니다.

 

집안에 시체가 있는 꿈, 집안의 시체를 본 꿈

가정에 큰 운기가 들어오는 꿈으로 경사가 생기 가거나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집안에 일련의 일로 재물이 들어오거나 결혼, 승진, 성취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시체가 살아나는 것을 본 꿈, 보는 꿈

기지개를 켜는 운으로 시체가 살아나는 것은 길몽으로 풀이합니다. 보통은 잃어버린 물건이나 무언가를 되찾는다고도 해몽하며, 일에 관해서는 뜻밖의 인정을 받거나 도움을 받는 것으로도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전 여자 친구이나 남자 친구에게 연락이 오거나 잊고 있었던 사람의 소식을 듣게 된다고도 풀이합니다.

 

붕대를 감은 시체를 보고 도망치는 꿈, 미라를 보고 도망치는 꿈

간신히 죽음을 면할 정도의 큰 사고를 당할 수 있습니다. 이는 흉몽으로 두려움이나 무서움이 클수록 더 조심해야 합니다. 교통사고를 가장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시체를 불에 태우는 꿈, 시체를 화장하는 꿈, 시체가 불에 활활 타는 꿈

화기는 생명을 뜻하기도 하며 새로운 에너지 혹은 시작을 알리기도 합니다. 불길이 크면 클수록, 붉은 빛이 진하면 진할 수 록 좋은 길몽으로 해몽하며 평소 고민하던 일이 있을 경우 도전해봐도 좋은 상태입니다. 계획한 일을 진행해도 좋다는 뜻으로 풀이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

 

시체를 절벽에서 떨어뜨리는 꿈, 시체를 높은 곳에서 떨어뜨리는 꿈

정신적으로 불안한 상태를 완화한다는 뜻으로 해소한다고도 표현합니다. 스트레스를 받거나 압박감이 느껴질 때 꿀 수 있는 꿈으로 해당 꿈을 꿈으로써 정신적인 고통이 사라집니다. 고민이 사라지는 뜻으로 풀이하는 길몽입니다.

 

시체를 보고 도망가는 꿈, 시체를 마주치고 도망가는 꿈

도망을 간다는 자체가 본인에 대한 명예가 떨어진다고 대게 해석합니다. 특히 시체를 보고 두려움이나 불안함을 느꼈다면 이는 심리적인 요인도 적용되긴 합니다. 흉몽으로 해석하며 명예가 훼손당하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다고 풀이합니다.

 

시체를 좋은 관에 이장하는 꿈, 옮기는 꿈, 시체를 새로운 관에 이장하는 꿈, 옮기는 꿈

이동과 새로움은 환경을 나타내며 직장인이라면 이직이나 환경의 변화를 뜻합니다. 또한 이러한 내용은 길몽으로 해석하여 좋은 기회 혹은 출세를 뜻하기도 합니다.

 

관을 열었는데 시체가 사라진 꿈, 눈 깜박할 새 시체가 사라진 꿈

사회적 지위에 타격이 있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명예가 실추되고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며 진행하는 일의 실패를 뜻하기도 합니다. 흉몽으로 실수를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물에 둥둥 떠다니는 시체를 본 꿈, 바라보는 꿈

망설이는 심리에 대한 답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길몽으로 원하시는 바를 성취할 수 있으니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물이 맑다면 재물이 들어오고 본인의 잠재된 꿈이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낚시 바늘에 시체가 걸린 꿈, 물에서 시체를 건져내는 꿈

재물운이 크게 상승하여 돈을 쌓는 내용입니다. 출세나 명예로운 일이 생길 수 있는 뜻으로 길몽입니다. 물에 대한 깊이가 깊거나 물이 맑거나 시체가 무거울수록 더할 나위 없는 부와 명예를 가져다줍니다.

 

시체를 뒤져 소지품을 가지는 꿈

보너스나 소득을 뜻하는 의미로 뜻밖의 재물을 의미합니다. 길몽으로 해석하며 본인이 행하는 일에서의 성취를 이야기합니다.

 

우는-얼굴들-고양이-시체
눈물과 고양이 시체

 

가족, 친구, 지인 등 타인이나 동물에 대한 시체 꿈

 

다른 사람의 시체를 묻는 것을 본 꿈, 보는 꿈, 모르는 사람의 송장 매장을 본 꿈, 보는 꿈

고민거리를 해결한다는 뜻의 길몽입니다. 시체를 묻는 것 자체도 본인이 아님으로 제 3자의 손을 빌림으로 인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는 귀인을 뜻하니 좋은 인연을 기다려보세요.

 

시체를 앞에두고 다른 사람과 우는 꿈

시체 앞에서 우는 것은 유산을 상속받는 것으로 해석하나 다른 사람과 함께 울었다면 재산에 대해 다툼이 있다는 뜻으로 풀이합니다. 이는 유산 말고도 사업상 일거리에 대해서도 해몽할 수 있습니다.

 

시체가 돼지로 변하는 꿈, 송장이 황소만 한 돼지가 되는 꿈

대기만성으로 꾸준한 노력 끝에 달콤한 과실을 맺을 수 있습니다. 재물이 생기고 작은 것이 큰 것이 된다는 뜻으로 해석합니다. 예를 들어 중소기업에서 대기업으로 발돋움하는 것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 시체를 본 꿈, 보는 꿈

죽음과 가까운 고양이에 대한 꿈은 대게 흉몽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은데 다른 뜻도 고려해야 합니다. 부활이나 재생 등의 뜻도 있음으로 삶에 대한 해석을 기반으로 풀이해야만 하며, 고양이 시체를 본 경우 과거에 대한 일을 마무리했다는 뜻으로 해몽합니다.

 

아기 시체를 본 꿈, 갓난 아기 시체를 보는 꿈

아기는 꿈에서 반길반흉으로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합니다. 아기 시체를 본 경우 기대하던 일이나 바라던 일의 성취를 의미하며, 윗사람에게 인정을 받는 것으로 풀이합니다. 또한 반가운 소식을 의미하기도 하니 승진으로도 풀이해볼 수 있습니다.

 

안고-우는-커플-갈색-관
장례와 관

 

그 외 시체 관련 꿈

 

건물로 시체가 굴러들어온 꿈, 건물 안에 시체가 굴러오는 꿈

단체나 기관의 인정이나 성과를 의미하는 꿈으로 사업관계의 경우 일거리를 따낸다고도 풀이할 수 있습니다. 기대했던 일에 대해 성취가 있다는 뜻으로도 해석할 수 있는 길몽으로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습니다.

 

창고나 보관하는 곳 안에 시체가 있는 꿈, 송장이 있는 꿈

정신적으로 좋은 기운을 받습니다. 재물이 생기는 기회를 얻거나 기대하던 일에서 성과를 낼 수 있는 길몽입니다.

 

죽은 시체를 염해서 관에 안치하는 꿈

일반인이라면 재물이 불어나거나 명예가 높아지는 뜻입니다. 다만 염하는 시체가 승려나 수녀 등 종교 관련인의 시체라면 질병과 불행을 나타내니 흉몽으로도 해석할 수 있습니다.

 

토막 난 시체 꿈, 토막 시체를 본 꿈

불안한 심리가 반영된 꿈일 수 있습니다. 답답한 마음을 풀 수 없다고 해석하며 흉몽이지만, 토막 난 시체를 집으로 가져왔다면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이는 재물이 들어온다고 풀이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